노출(Impression) : 내 광고가 잠재고객에게 몇 번 보여졌을 때
도달(Reach): 내 광고가 몇 명의 잠재고객에게 보여졌는지
빈도(Frequency): 노출과 도달의 비교비율(빈도= 노출/도달)
클릭(Click): 광고를 클릭하여 랜딩페이지로 이동
전환(Conversion): 소비자가 했으면 하는 행동(회원가입, 콘텐츠조회, 데이터입력, 구매완료 등)
CTR(Click Through Rate): 노출수 대비 클릭이 몇 번 일어났는가(클릭수/노출수 *100%)
CVR(Conversion Rate): 각 페이지 유입 수 몇 번의 전환수가 일어났는지(전환수/유입수*100%)
CPC(Click Per Cost): 1번의 클릭당 과금되는 비용을 말하며 대표적으로 키워드광고가 있음
CPM(Click Per Mille): 1,000번의 노출당 과금되는 비용
CPA, CPV, CPI, CPS: Click Per Action/ View/ Installment/ Sale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