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화하라(Simplify)
잡스는 선 수행자답게 뛰어난 집중력을 갖고 있었을 뿐 아니라 본질에 신경을 집중시키고 불필요한 요인을 제거해 모든 것을 단순화시키려는 본능적 감각을 갖고 있었다. 애플이 내놓은 최초의 마케팅 책자에는 ‘단순함이야말로 궁극적인 차원의 정교함(Simplicity is the ultimate sophistication)’
https://dbr.donga.com/article/view/1401/article_no/5378/ac/magazine
http://www.sisajournal.com/news/articleView.html?idxno=139490
'경험주의자의 창업, 비즈니스 > 브랜딩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작은 브랜드가 바로 써먹는 상세페이지 9단계 구조 (3) | 2023.12.07 |
---|---|
당신의 인스타그램도 브랜드가 될 수 있다(담백한 브랜딩_드로우앤드류 x 모베러웍스) (1) | 2023.12.07 |
내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 무엇을 해야할까? (0) | 2023.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