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콘텐츠란 소비하는 과정 자체에 즐거움을 주는 콘텐츠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콘텐츠 소비에 대한 피로감을 낮춰주고 다시 찾고 싶게 하는 좋은 경험을 주기 때문입니다. 홍수처럼 범람하는 콘텐츠 속에서 나에게 유익한지, 시간과 돈을 지불할 가치가 있는지를 고민하게 하는 수많은 선택지에 노출되어 피로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한 피로감을 낮춰주는 좋은 콘텐츠를 찾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통해 성장하고 발전하는 자신을 마주할 수 있는 순간을 선사함으로써 그 속에서 지적 즐거움을 느낄 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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