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에디션은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미각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어 마치 청자와 백자를 연상시키는 품격 있는 패키지 디자인의 ‘청송 에디션’과 ‘윤설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푸른 소나무를 모티브로 한 ‘청송’과 흰 눈을 모티브로 한 ‘윤설’ 두 가지 컬러를 규칙적인 각을 따라 빛과 그림자가 주는 연속성이 아름다운 미각시리즈에 담았다. 각각 주방세제 디스펜서와 주방세제로 구성됐으며, 뛰어난 세척력의 주방세제는 물론 어떤 주방에도 어우러질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자연퐁은 믿고 쓰는 브랜드 기술력과 더불어 친환경 인증으로 자연을 생각한 브랜드 가치관으로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자연퐁 청송, 윤설 에디션 주방세제는 비건 인증 제품으로 친환경 기여도를 더욱 높였다.
자연퐁 담당자는 “코로나19 이후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일상의 공간인 주방 인테리어에도 투자하는 수요도 늘어났다”며 “아름다운 디자인의 용기는 주방세제를 리필해 여러 번 재사용할 수 있고, 꽃병이나 디퓨저 등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활용 가능해 지속 가능성도 고려한 스몰 럭셔리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연퐁은 이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GS샵을 통해 단독 선론칭한다. 6월 22일부터 일주일간 GS샵에서 만나볼 수 있고 할인 혜택이 더해진 행사가로 판매되며, 디스펜서 구매 시 자연퐁 청송/윤설 에디션 1.1L 2입(1만1900원 상당)을 추가로 증정한다.
◇제품 상세정보
·자연퐁-광주요 주방세제 디스펜서 청송/윤설 에디션(정상가 5만4900원)
·자연퐁 청송/윤설 에디션 1.1L 2입(정상가 1만1900원)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6629
LG생활건강, ‘자연퐁-광주요 에디션’ 출시 - 뉴스와이어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대한민국 대표 주방세제 브랜드 ‘자연퐁’과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의 우아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만나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주방세제 디스펜서를 출시했
www.newswire.co.kr
'경험주의자의 창업, 비즈니스 > 스크랩 아카이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 로컬 트렌드 (0) | 2024.03.12 |
---|---|
Leaders' Interview: 오늘의집 | 콘텐츠와 유저에 집중한 플랫폼 성장 전략 (3) | 2024.02.29 |
[스크랩] 건물이 캔버스가 된다. 미디어 아트 ‘프로젝션 맵핑’이란? (0) | 2024.02.19 |
[소셜벤처] 비전웍스벤처스_ 소셜벤처 창업컨설턴트 양성과정 커리큘럼 (2) | 2024.02.05 |
소셜벤처스퀘어_소셜벤처란? 사회적가치란? 사회적 가치 창출방법 (0) | 2024.02.05 |